홈 > 고객지원 > 새소식
이름 관리자 이메일 test@test.com
작성일 16.08.26 조회수 2422
파일첨부
제목
[기사](주)두원 서문수 대표이사, 한국폴리텍대학 전기안전 특강 실시

한국폴리텍대학, 전기안전 특강 실시베이비부머 위한 취업애로계층훈련과정
   
▲ 한국폴리텍대학 아산캠퍼스에서 기능사특별과정으로 실시하고 있는 베이비부머를 위한 취업애로계층훈련과정에 지난 5일 전기안전에 대한 특강을 실시했다. [사진 = 한국폴리텍대학 아산캠퍼스 제공]

한국폴리텍대학 아산캠퍼스(학장 윤기설)에서 기능사특별과정으로 실시하고 있는 베이비부머를 위한 취업애로계층훈련과정에 지난 5일 전기안전에 대한 특강을 실시했다.
이번특강은 누전차단기를 직접 연구·설계·제조·판매하는 ㈜두원 대표이사 서문수 사장을 초청해 공동주택 설비관리 전문가 과정을 양성하는 베이비부머 2차 및 3차 교육생을 대상으로 실시했다.
이날 서 사장은 전기안전사고는 대부분 누전에 의한 감전 및 화재사고로 사고를 사전에 충분히 예방 가능함에도 불구하고 이를 소홀히 함으로서 발생한다.
사고의 원인을 살펴보면 작업 중 에 반복되는 용접불꽃, 그라인더 불꽃 등이 전선에 파손을 가져오고 피복이 손상되어 누전이나 감전의 원인이 된다.고 말했다.
한편 한국폴리텍대학 아산캠퍼스에서 실업자를 대상으로 실시하는 베이비부머과정이란 만 45세에서 62세 실업자를 대상으로 재취업을 위한 3개월이란 짧은 기간이지만 실무에 바로 적응할 수 있도록 실무위주의 전문가 양성교육과정이다.

유명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  
이전글 2016년 경기도 여성고용우수기업 선정식
다음글 2016 전기안전실무 특강_서문수_2016.08.05 (폴리텍Ⅳ대학 아산캠퍼스)